|
[병원소식] 제법 쌀쌀해진 11월의 평촌우리병원 월례회 현장 2025-11-07 hit.79 |
|
[병원소식] 제법 쌀쌀해진 11월의 평촌우리병원 월례회 현장 PYEONGCHON WOORI HOSPITAL
안녕하세요. 평촌우리병원입니다. 일교차가 점점 커지는 날씨에 겨울이 성큼 다가올 듯한 11월이 시작되었는데요. 직원들이 모두 모여 11월 월례회를 가졌습니다. 평촌우리병원은 매월 월례회를 통해 병원의 소식을 전하고, 환자분들에게 질 높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한 소통의 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첫 순서로는 10월 한 달간 있었던 행사와 이슈를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12월에도 유익한 이벤트로 환자분들에게 행복과 웃음을 드릴 수 있는 병원이 되고자 다짐했습니다.
친절하고 성실히 일한 직원들을 릴레이 형식으로 칭찬하는 이달의 칭찬 릴레이는 물리치료실 김은정 선생님이 선정되었는데요. 환자들에게 밝게 인사하고, 미소로 응대하는 모습이 기분 좋게 해준다며 칭찬글을 남겨주셨습니다.
그리고 고객의 소리함으로 전달된 환자분들의 감사의 편지가 있었는데요. 6병동 고순예 선생님은 항상 웃는 얼굴로 환자를 도우려는 마음이 너무 이쁘다고 전해주셨습니다.
11월에는 평촌우리병원의 새로운 식구가 된 신규직원 소개가 있었는데요. 우리 신규직원들이 잘 적응할 수 있도록 많은 직원들의 관심과 배려를 당부했습니다.
안양소방서 김현하 강사님을 모시고 소방안전교육이 이어졌는데요. 이번 교육은 화재발생 시 대처 방법을 주제로 소화기 및 완강기 사용방법과 함께 화재 발생 시 대피요령에 대해 상세히 강의해 주셨습니다.
정기적인 교육을 통해 현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화재상황을 임직원들이 올바르고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모든 직원들이 기다리는 행운권 추첨이 있었는데요. 추첨을 통해 선정되신 분들에게 백화점 상품권이 지급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박광열 병원장님은 월례사를 통해 '환자분들의 내원이 많은 겨울철이 다가오고 있다'라며 '환자분들이 진료에 불편함이 없도록 더욱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라고 전했습니다. 환자분들에게 수준 높은 의료 서비스는 물론 행복과 웃음을 드릴 수 있는 병원이 되도록 더욱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