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전 페이지
  • 언론보도
  • 이전 페이지
게시물 작성 테이블

평촌우리병원, '나눔이 번지다' 캠페인 동참으로 지역나눔 실천

2019-10-30 hit.365



척추·관절 평촌우리병원(병원장 박광열)은 지난 23일 우리마을 어려운 이웃에게 생필품을 나누는 ‘나눔이 번지다’ 캠페인에 동참하여 지역나눔을 실천했다.

‘나눔이 번지다’ 캠페인은 가정에 있는 미개봉 생필품을 모아 안양 관내에 있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하는 캠페인으로 연 2회 진행되고 있으며 ‘나눔 문화를 확산하자’는 취지의 캠페인이다.

평촌우리병원에서는 10월 1일부터 병원 내 5군데에 나눔모음함을 비치했으며, 전 직원들이 십시일반 내놓은 라면, 통조림, 비누, 샴푸 등 일상생활에 필요한 생필품 5박스를 안양시 부흥사회종합복지관(관장 이훈)에 전했다.

평촌우리병원 박광열 병원장은 “직원들과 함께 아주 작은 나눔을 통해 소중한 나눔의 기쁨을 느낄 수 있는 행사였다. 앞으로도 이런 작지만 의미 있는 활동들에 지속적으로 참여하여 지역 주민과 함께 하는 병원이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평촌우리병원은 관절센터, 척추센터, 뇌신경센터, 내과검진센터, 전문재활센터 등 분야별 전문센터를 갖추고, 각 분야별 전문의들이 질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전재우 기자
[출처] - 국민일보
[원본링크] - http://news.kmib.co.kr/article/view.asp?arcid=0013865955&code=61171811&cp=nv 

진료서비스 닫기
전체 진료과안내 닫기